새로운 시작 새로운 마음

행복한휘트니스에서 만난 완벽한 트레이너 선생님! 본문

새시마 라이프

행복한휘트니스에서 만난 완벽한 트레이너 선생님!

새시마(J와 H) 2023. 5. 4. 23:09
728x90
반응형
 
 

문정동피티, 행복한휘트니스 입구

[헬린이의 헬린이 일기 제 1편, 행복한휘트니스 문정법조점에서 피티를 받아보다.]

저는 이번에 서울 문정동에 위치한 행복한휘트니스 문정법조점에서 피티를 받고 왔어요~

이 헬스장은 문정동에서 가장 큰 규모의 웨이트 존을 보유한 곳이라고 하길래 한 번쯤 가보고 싶었는데,

마침 우연스럽게 피티를 받아보게 되었어요.

 
 

문정동피티, 행복한휘트니스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상담실, 살균기, 신발장

헬스 상담을 위한 공간조차 한눈에 딱 보이고 너무 깔끔해서 정말 좋았어요.

행복한휘트니스 문정법조점의 매장 입구에는 심지어,

고급스러운 살균기가 설치되어 있더라고요!

철저한 위생 관리를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헬스장 내부뿐만 아니라 입구부터 청결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누구든 안심하고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인 것 같았어요.

 

문정동피티, 행복한휘트니스 입구에서 보이는 문정동피티선생님

입구 앞에는 행복한휘트니스 문정법조점 이벤트가 적혀있었고,

우리 잘생긴 피티 선생님들의 프로필이 있었어요!

행복한휘트니스 문정법조점에서는 잘생긴 문정동피티 선생님이 운동 교육을 담당하고 있었어요~!

같은 남자이지만... 부러워서 그저 질투하게 됩니다 ㅠㅠ

저도 꾸준히 하면 언젠가 위에 사진처럼 저런 근육을 가지게 되려나요..?

문정동피티 선생님은 사진에서는 모자이크 처리를 해두었지만,

중간에 나오는 영상 보시면 잘생긴 피티쌤 모습도 볼 수 있답니다^^!

모자이크 했지만 잘생김이 묻어나는 문정동피티 선생님

정말 행복한 모습으로 반겨주는 행복한휘트니스 문정법조점

휘트니스 피티 선생님 모습을 살짝 찍어보았답니다!

제가 조언 받은 운동이랑 헬스장 서비스에 대해 더 말씀드리자면,

문정동피티 행복한휘트니스 문정법조점에서의 운동 환경, 기구

이제는 진짜로 문정동피티 행복한휘트니스 문정법조점에서 배운? 알게 된? 것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문정동피티, 문정동휘트니스에서 인바디 측정

맨 처음으로는 인바디 검사는 체지방률, 근육량, 신체나 이 등을 측정하는 검사했는데,

제가 받은 검사에서는 제 체지방률이 높게 나왔습니다.

그래서 문정동피티 선생님과 상담을 했는데,

문정동피티 선생님께서 제 식습관과 운동 패턴을 분석해 개선 방안을 제시해주셨어요.

너무 팩트로 때려서 제정신이 남아나지 않았다는 건 좀 비밀로 하고 싶답니다^_^@

저 제가 직접 말하기 그러니까 위에 보시면...

흑흑 그저 눈물만 난답니다 ㅠㅠ

 

문정동피티선생님께서 잘못된 자세를 알려주시기 위해 찍어준 사진

저는 오늘 PT가 첫날이라 무리하게 하는 것보다

자세부터 안전하게 고치는 것이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시작을 할 때에는 스쿼트 자세를 먼저 교정 받고,

그다음에는 몸이 많이 굽어져 있기 때문에 굽어진 몸을 피기 위해서

벤트 오버 바벨로우로 자세 교정을 하자고 하셔서 해봤답니다.

스쿼트는 그럭저럭 괜찮았는데, 벤트 오버 바벨로우는...

더 이상 묻지 마세요 ㅠㅠ

10년 넘게 운동을 안 하다가 하려고 하니까 진짜 죽을 맛이었어요.

아래 동영상 보시면 처음 하는 거라 그런지 하루 종일 다리가

덜덜 덜덜 덜! 후덜덜덜!

 
 
 
00:0002:20
 
  •  
  •  

 

접기/펴기문정동피티선생님께서 알려주시는 스쿼트와 벤트오버바벨로우

문정동피티 행복한휘트니스 문정법조점에서! 에라 모르겠다! J의 얼굴 공개 가쥬아!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제가 운동을 하게 되면서도,

자세가 잘못되어 발생하는 부상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서,

기초 운동의 자세부터 안정적으로 만들자고 하셨어요!

이번에 받은 서비스에서는 문정동피티 선생님께서 세심하게 자세를 교정해 주셨는데,

운동을 안 하다 해서 그런지 정말 힘들었는데,

그럼에도 운동을 하고 있다는 것이 제대로 느껴졌어요.

솔직히, 운동과 담쌓고 살다 하는거라 너무 힘들었어요:(

 
 

문정동피티 운동복과 탈의실 입구

추가로 위에 보시면 수건도 배치가 되어있고,

운동복도 오버핏 운동복이 있더라고요.

체형이 크신 분들이 입기에도 적당한 옷으로

골라 입을 수 있게 다양한 사이즈를 구비해놓았다고 하셨어요.

 
 

문정동피티 샤워실과 사물함(락카)

 
 
 
 
  •  
  •  

 

접기/펴기

깔끔하게 배치되어있는 문정동피티 행복한휘트니스 문정법조점 샤워실 내부

문정동피티 행복한휘트니스 헬스샤워실 내부

행복한휘트니스 문정법조점의 탈의실과 샤워실은 매우 청결하고 깔끔했어요!

수건, 드라이기, 빗 등 필요한 모든 시설이 제공되며, 샤워 부스 등 모두 잘 관리되어 있습니다.

사물함(락카)도 되게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고요~

또한, 옷장과 보관함도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탈의실과 샤워실입니다.

 

문정동피티, 행복한휘트니스 필라테스 존과 스트레칭 존

또한 필라테스 기구를 사용할 수 있는 시설과 스트레칭 존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더욱이 행복한휘트니스 문정법조점은 휴대폰 무선 충전이 가능한 인트라인 러닝머신을

10대 이상 배치하여 무릎과 허리가 안 좋으신 분들도 안전하게 운동을 할 수 있도록 고려하셨다고 했어요.

유산소운동만 하다가 다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회원분들의 안전을 추구하신다고도 하셨고요!

그리고, 필라테스 기구도 사용 가능하여 유연성 향상을 원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만족스러운 운동을 하고 가신다고 하셨어요!

 

문정동피티, 행복한휘트니스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운동기구

문정동피티 행복한휘트니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왼쪽을 보시면 파워렉 3대가 바로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파워렉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셨어요.

물론, 저는 아직 헬린이 중 헬린이라 하면 부상 입는다고 뜯어 말리셨지만요ㅎㅎ.. 헬린이 서러워요!

붐비더라도 여유 있는 공간도 많이 있기 때문에 공간에 대한 부담 없이 운동할 수 있다고 하셨어요.

 

문정동피티, 행복한휘트니스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운동기구2

마지막으로, 힌 번 더 언급 드리고 자 하는 게 있어요!

문정동피티 행복한휘트니스 문정법조점은 문정동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헬스장으로

다양한 운동기구와 시설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공간이 넓어 붐비지 않아 스트레스 없이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준다고 하셨어요.

 

문정동피티, 행복한휘트니스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운동기구3

 
 

문정동피티, 행복한휘트니스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운동기구4

특히, 웨이트 존이 100평 정도로 규모가 크며,

파워렉 3대와 같은 전문적인 운동기구가 준비되어 있어,

운동에 대한 진지한 열정을 가진 이용자들도 만족할 수 있습니다.

모두를 만족시킬 수는 없지만,

행복한휘트니스 문정법조점에서는 최선을 다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문정동 지역에 사시는 분들이나, 주변에 계신 분들은 한 번쯤은 방문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출처: https://blog.naver.com/r0000r/223090639122

 

문정동피티, 행복한휘트니스에서 만난 완벽한 트레이너 선생님!

[헬린이의 헬린이 일기 제 1편, 행복한휘트니스 문정법조점에서 피티를 받아보다.] 저는 이번에 서울 문정...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