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 새로운 마음

포항 문덕에서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유기농 빵집! 장수 제과&카페! 본문

새시마 라이프/국내맛집

포항 문덕에서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유기농 빵집! 장수 제과&카페!

새시마(J와 H) 2023. 4. 25. 16:59
728x90
반응형

저는 여행 중에 포항 문덕에 있는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는 빵집인 장수 제과를 방문했어요.


위치는 큰 다이소 바로 옆쪽이었는데, 차가 있다면 주차가 좀 협소해 보이지만 저는 차가 없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았어요.

카페로 들어가면 바로 빵이 진열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었고, 다양한 빵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고르기가 정말 힘들었어요.


저는 오징어먹물 소세지빵을 선택했는데, 신기하게 생긴 빵이 눈에 띄었기 때문이에요.


빵의 맛은 개인적으로 매우 괜찮았는데, 커피는 조금 아쉬웠어요.

그러나 사람마다 느끼는 맛은 다르기 때문에,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을 거 같아요.


가격은 유기농이라고 해서 꽤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는 적당한 가격대였어요.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었고, 회원 등록하면 포인트 적립도 가능해서 좋았어요.

카페 내에는 좌석이 조금 부족한 감이 없지않아 있었는데, 분위기만큼은 굉장히 좋았어요.

 

그러나, 제가 먹은 아메리카노는 좀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빵은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오징어먹물 소세지빵은 매우 독특한 맛과 모양으로 인상 깊었습니다.


그리고 카페 내부 분위기도 좋았어요. 깨끗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