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 새로운 마음

[영종도맛집] 지중해식단의 건강한 맛! 빛담은선물 편백향기찜! 본문

새시마 라이프/국내맛집

[영종도맛집] 지중해식단의 건강한 맛! 빛담은선물 편백향기찜!

새시마(J와 H) 2023. 5. 9. 19:41
728x90
반응형
 
 

빛담은선물 편백향기찜 외부

최근에, 영종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영종도에서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식당이 생겼다해서 다녀와봤어요.

식당의 이름은 빛담은선물 편백향기찜이 새로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빛담은선물 편백향기찜에서는 영종도의 특산물인 전복, 조개 등을 맛보고 왔어요!

 
 

나무여행일기

그리고, 외국인 분들도 자주 찾아온다고 하셨어요.

영종도는 자연이 아름다운 곳이라서,

바다 위의 섬이 보이는데 딱 그 곳을 배경으로 하면 사진도 되게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창문에 앉아서 문을 열어달라하시면 정말 이쁜 경치와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답니다.

또, 이 곳에서는 바다와 하늘을 배경으로 밥을 먹으면서 보는 풍경이 굉장히 예뻤어요!

이 곳에서 나오는 요리들은 색감이 화려하고, 예쁘게 꾸며져 나와서 사진 찍기에 아주 적합했답니다.

 

여행일기2

편백향기찜 3코스 세트는 1인당 33,000원이며,

추가 메뉴를 주문할 수도 있다고 하셨어요.

가격대는 높은 편이지만,

이 가격보다도 더욱 많이 나오는 음식으로 푸짐한 식사에 무지 놀랐었어요:)

식사에 사용되는 식재료는 신선한 채소와 건강한 고기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사장님께서 철저한 위생 관리와 식재료 선별 과정을 거치셔서 제공해주시더라구요!

 

영종도 식당 내부

식당 내부는 아늑하고 조용하면서 부드러운 음악이 흐르고,

편백나무에 음식이 담아져 나오기 때문에,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고 하더라구요.

또한, 사장님의 가족이 찍힌 사진이 장식되어 있어, 가족적인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아래 사진 보시면 나무액자에 가족사진이 걸려 있어,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편백향기찜에서 바라보는 자연적인 풍경

영종도에 위치한 빛담은선물 편백향기찜 사장님께서 하신 말씀이 있는데,

편백향기찜에 오시는 손님 모두가 여유롭고 맛있게 드시고 가면 만족한다고 하셨어요.

친절하고 상냥한 서비스와 함께 식사를 마치기 직전, 마지막 코스에는 연잎밥과 만두가 나오는데,

또, 사장님께서는 음식의 조리과정이 궁금하면 간략하게 설명해 주시기도 하셨고,

음식에 대한 궁금증이나 요청사항이 있다면 친절하게 대응해주셨어요!

 
 

빛담은선물 편백향기찜 3코스 세트

드디어! 편백향기찜에서 향수보다 매력적인 편백향기와 함께 건강한 찜요리가 나왔어요!

빛담은선물 편백향기찜은 영종도맛집으로 자리잡고 있는 식당같았어요.

3코스 세트를 주문했는데, 모든 요리가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저 솔직히 배가 너무 불러서 연잎밥이랑 만두는 못먹었어요 :(

정말 기대하고 있던 음식이었는데 ㅠㅠ

 
 

아아 맛있었다.. 맛있었어! 작두콩이랑 토마토가 진짜 먹을만했어요.

대표 요리는 비단가리비, 명주, 참소라가 있는데,

특히 소라는 정말 드셔봐야할 요리라고 말씀드릴게요!

그리고 사진 속에 잘 보시면 황금색 조개가 있는데,

이 조개는 오염수에서는 살지 못하는 조개인데 이 조개도 음식으로 나왔어요.

그리고 자연산 참소라가 제일 맛있었어요.

편백나무의 피톤치드로 인해 숲속에 들어가서 느끼는 시원함 상쾌함이 입안에서 퍼져나가는 것 같았어요.

해산물의 잡내도 없었고, 해산물 자체의 맛이 되게 조화롭게 이루어져있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한입에 먹고 싶어서 무리하다가 턱빠질 뻔 했어요.

편백향이 음식에 스며들어서 그런지, 건강함과 맛 두가지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요리였어요.

그리고, 지중해식단의 구성요소이기 때문에 건강함을 느끼면서 식사할 수 있는 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조개, 말해 뭐하겠습니까. 그저 존맛탱이었죠.

편백향기찜 3코스 세트의 가격은 33,000원이기는 하지만,

양이 엄청 많은데다가 이 정도면 가성비가 너무 좋은 합리적인 가격대인 것 같습니다.

음식의 양도 푸짐하게 넘쳐나고,

고급스러운 식재료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가격 대비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어요!

그리고 살아있는 재료를 쓰셔서 그런지 소스 없이 먹어도 충분히 맛있었답니다:)

영종도에 위치한 빛담은선물 편백향기찜은 건강하고 고급스러운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곳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아까 제가 말씀드렸던 소라인데, 진짜 무지 크죠!?

자연 속 바다의 향을 활용한 음식은 매우 특별했었고,

갤러리와 식당이 복합으로 운영되어 있던점도 너무 특별했었고,

작품 감상을 하면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었거든요:)

서비스도 매우 친절하였고, 가격 대비 만족도도 높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영종도에 가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단일메뉴이긴 한데, 드시고 싶은 분은 추가메뉴 주문할 수 있다고 하셨답니다!

 

진짜 장난 아니었어요!

영업시간 Am11:00 ~ pm09:00

예약문의 : 0507-1352-551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