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 새로운 마음

[부평구청 맛집] 삼겹과 우렁쌈밥의 돌솥밥 본문

새시마 라이프/국내맛집

[부평구청 맛집] 삼겹과 우렁쌈밥의 돌솥밥

새시마(J와 H) 2023. 6. 9. 22:55
728x90
반응형

부평구청 맛집 삼겹과 우렁쌈밥 외관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여기까지 오는길에

배가 너무 고프다보니인천 부평구청역 바로 앞에 있는 삼겹과 우렁쌈밥집이라는 곳에 와봤어요.

부평구청 맛집

되게 다양한 메뉴가 많았어요.

부평구청 맛집 삼겹쌈밥 깨끗한 테이블

테이블도 진짜 깔끔했어요!

부평구청 맛집 삼겹과 우렁쌈밥에서 하는 sns이벤트

매장 입구에는 sns이벤트도 하고있더라구요+-+

공짜 좋아하면 대머리된다는데 대머리가 될거에요!

#부평구청 #맛집 #삼겹과우렁쌈밥 #우렁쌈밥정식 #맛있어요 #계속오고싶은곳

#좋아요 #적극추천

부평구청 맛집 삼겹과 우렁쌈밥 우렁과 제육

저는 우렁쌈밥을 주문했는데 우렁이랑 제육이 나왔어요.

부평구청 맛집 삼겹과 우렁쌈밥 한상가득

밑반찬도 많이 나와서 너무 좋아요!

부평구청 맛집 삼겹과 우렁쌈밥 돌솥밥

돌솥밥도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돌솥밥 후에는 숭늉

밥을 덜어내고 주전자에 뜨거운 물을 담으면 숭늉이 된다길래 바로 부었죠!

저 숭늉 진짜 좋아하거든요!

우렁

우렁도 진짜 맛있어보이죠?

무쟈게 맛있었어요!

제육볶음

제육도 너무 맛있고 간도 잘 베여서 넘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