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 새로운 마음

로맨틱 감성 가득, 영등포 룸카페 '하늘 유리'에서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본문

새시마 라이프/음식점 리뷰

로맨틱 감성 가득, 영등포 룸카페 '하늘 유리'에서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새시마(J와 H) 2023. 4. 28. 21:33
728x90
반응형

하늘 유리라는 영등포 룸 카페를 제가 방문했을 때의 경험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바깥은 으스스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지만, 계단으로 올라가면서부터 보이는 게 되게 재밌고 귀여웠습니다.

 

먼저, 영등포역 카페 중에서도 이곳은 탁 트인 공간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위층으로 올라가면 흡연실이 있었는데, 완전히 분리된 공간이라 냄새도 안 나고 흡연자분들도 편하게 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곳은 룸 카페이기 때문에, 애인과 함께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제가 가본 날도 커플분들이 많이 오셨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이 곳은 프라이빗 룸도 많이 있어서 다양한 목적으로 이용하시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가장 좋았던 것은 바로 커피였습니다.

 


이 곳에서 제공하는 카라멜 마끼아또는 적당하게 깔끔한 맛의 아메리카노는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카라멜 마끼아또는 라테는 달콤하면서도 진한 맛이 나서, 디저트처럼 즐길 수 있는 커피였습니다.

그리고, 치즈케이크도 맛있었어요.

꾸덕꾸덕한 식감이 매우 좋았습니다.

이곳에서는 보드게임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가본 날은 보드게임을 이용하지 않았지만, 보드게임에 대한 안내도 있어서 보드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이곳은 인테리어도 매우 멋지게 꾸며져 있어요.

대부분의 인테리어는 와인병으로 되어 있어서, 이곳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마치 와인을 즐기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빈티지한 느낌도 물씬 풍기며, 여러 가지 소품들로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이 곳을 방문하면서 새로운 경험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가게 분위기도 매우 좋았어요.

여러 커플들이 이용하는 것을 보면서, 저도 애인과 함께 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분위기가 좋아서, 집중해서 일할 수 있는 분위기도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이런 분위기를 좋아하는 편인데, 다음에도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이 곳의 가격도 매우 합리적입니다.

다른 룸 카페나 카페에 비해서 가격이 낮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를 합쳐도, 큰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곳은 젊은 층들에게 많이 사랑받고 있는 곳이라고 생각되어요.

마지막으로, 이 곳의 위치도 매우 좋아요.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248 (영등포동 3가, 대흥 빌딩) 대흥 빌딩 2층에 위치해 있어서, 영등포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정도 거리입니다.

대흥 빌딩에 입구도 찾기 쉬우며, 층수도 표시가 되어있어서 찾기에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은 상권이 발달해서 다른 맛집과 카페도 많이 있습니다.

이곳에 온다면, 다른 맛집도 찾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하늘 유리에서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