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 새로운 마음

고소한 갈비탕이 있는 명일동 맛집 본문

새시마 라이프/음식점 리뷰

고소한 갈비탕이 있는 명일동 맛집

새시마(J와 H) 2023. 5. 4. 23:06
728x90
반응형

숯불갈비집 앞

며칠 전에 제가 미술 학원을 다녀왔을 때 들렸던
강동구 명일동에서도 갈비탕 맛집이라고 불리는

유명한 식당인 뻘숯불갈비라는 음식점에 다녀왔었답니다~

이곳은 분위기도 좋고 음식점의 규모가 넓어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식사 자리를 즐기기에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뻘숯불갈비는 명일동의 갈비탕 맛집 중 하나로,

갈비탕을 비롯한 다양한 식사류, 고기류 등의 메뉴가 있는데요.

제가 그날 먹은 음식은 바로 식사 메뉴에 해당하는 갈비탕이었답니다:)

 
 

숯불갈비집 메뉴와 테이블

처음 입에서 느껴지는 것은

갈비의 부드러움과 육수의 깊은 맛이었답니다:)

뻘숯불갈비는 갈비를 오랫동안 끓여

육수를 깊게 우려내서 이런 깊은 맛과 함께

갈비의 식감이 살아있는 갈비탕이었어요.

근데 갈비의 양이 많다고는 못하겠어요..

뼈로 4조각 들어있어서;;

분명 국물이 맛있긴 한데 양은 잘 모르겠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이 음식점의 반찬들도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장조림과 깍두기가 너무 괜찮아서 좋았거든요!

장조림은 고기와 함께 먹으면서

간이 고루 배어져 깊은 맛을 더해주고,

깍두기는 시원하고 상큼한 맛이 가장 매력적이었어요.

 

드디어 나온 갈비탕

갈비탕을 비롯한 집밥 같은 반찬들과 함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음식이 맛있었기 때문에,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은 곳 중 하나였어요.

그리고, 뻘숯불갈비는 명일동 맛집 중에서도

유명한 갈비탕 맛집으로 명일동에서 소문이 자자하더라고요!

 

갈비탕과 함께 먹는 반찬, 맛있어서 다 먹다.

그리고, 음식이 나오는 속도도 빠르기 때문에

기다리는 시간도 별로 없었어요~

식사를 마치고 나서는 배부르게 식사한 만큼

저는 충분히 만족하고 나오게 되었답니다:)

골목에 있는 집 대부분은 정말로 맛집들이 많은 것 같아요^^!

깔끔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지만, 아늑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