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 새로운 마음

편견을 부순 애견동반 인천 카페! 이디야에서의 달고나와플! 본문

새시마 라이프/국내맛집

편견을 부순 애견동반 인천 카페! 이디야에서의 달고나와플!

새시마(J와 H) 2023. 6. 9. 22:59
728x90
반응형
 

인천 카페 이디야 간석래미안 홀 내부

안녕하세요! 새시마의 J가 또다시 두두 등장하였습니다:)

저는 5월 3일 오전에 인천에 위치한

이디야 커피 간석래미안점을 들렸답니다.

이디야 커피 간석래미안점은

깔끔하고 넓은 크기의 홀이 특징 중 하나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인천에서도 굉장히 넓은 카페가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카운터에는 음료와 음식 메뉴가 선보여 있고,

이 외에도 청결한 카운터와 편안한 의자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손님들이 좀 더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려한 공간 구성이 인상적이었답니다!

 
 

인천 카페 이디야 간석래미안 카운터와 키오스크

그리고, 카페 내부에서 밖을 볼 수 있는

투명한 창문이 있었는데,

카페에서 바라보는 창문을 통해

바깥의 공원과 시장(?)의 경치를 볼 수 있어서

여유로운 분위기를 더욱더 즐길 수 있었답니다.

 

이디야커피 벽에 걸려있는 액자

제가 느낀 인천 카페 이디야 커피 간석래미안점은

카페로서의 매력뿐만 아니라

내부 인테리어도 매우 깔끔하고

넓은 크기의 홀을 갖추고 있어서

친구들끼리 모임이나

공부하는 데도 좋은 카페처럼 보였어요.

 
 

이디야커피에서의 토피넛라떼는 정말 오로라를 보는듯해요!

저는 인천 카페 프랜차이즈 중 애견 동반 카페라는

이디야 커피 간석래미안점에서

아이스 토피넛라떼를 시켰는데,

이 아이스 토피넛라떼는 정말 끝내주는 맛이었답니다.

토피넛의 풍미와 커피의 향미가 어우러져

향긋한 향을 자아내는 게 정말로,

먹는 순간 입안이 행복으로 가득 차버렸답니다:)

 

인천 카페 이디야 간석래미안에서 간석래미안 달고나 아이스크림 와플

달고나 아이스크림 와플

너무 맛있었어요.

와플은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

정말로 입속으로 서서히 스며들어서,

달달함을 끝까지 올려주더라고요!

 

인천 카페 이디야 간석래미안에서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는 토핑과 치즈의 양이

적절하게 조절되어 있어서 양도 적당하면서 맛도 좋았어요!

피자 반죽도 바삭하면서도 쫀득한 식감이 느껴져서

배가 불러서 못 먹겠는 저의 입맛을 다시 되돌려놓았어요:)

저 돼지 아니에요!

잘 먹는 거뿐이라고요 흑흑..

아아... 살찌는 소리가 들린다:(

 
 

이디야 커피 간석래미안점에서 제공하는 음식

사장님의 친절한 서비스가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그리고 제가 편견을 부순이라는 제목을 작성했는데,

왜냐면 프렌차이즈 애견카페는 정말 드물기 때문이에요.

[편견을 부순 인천 카페]라는 제목 쓸만 했죠?

그리고! 대박사건!

여기 사장님도 강아지를 무척이나 좋아한다고 하십니다!@@@@ 울 강아지 자랑하고 싶으면 사장님 찾아가 보세요!!!! 여기가 왜 애견 동반 카페인지 알 수 있으실 거예요^^!

이디야 커피 간석래미안점에서 제공하는 음식

사장님의 친절한 서비스가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인천 카페 중에서 프랜차이즈 카페 중에서는

특히 애견 동반을 할 수 있는 곳이 굉장히 적은데,

이디야 커피 입구 앞에는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을 알리는 안내문도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사장님께 들었는데

이디야 커피에서는 5월 8일에

신메뉴인 흑임자빙수와

애플망고빙수가 출시될 예정이라는 소식을

아직 듣지 못한 이디야 마니아분들에게 말씀드립니다^_^@

이디야 마니아분들이셔서

이미 알고 계실지 모르겠지만요(뻘쭘)

인천 카페 이디야 커피에서

새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랄게요!

[인천 카페][애견 동반 카페]

이디야커피 인천래미안점

영업시간

연중무휴 09:00 ~ 24:00

 
 
 
00:0000:43
 
  •  
  •  

 

접기/펴기

주문한 음식이 나오고 있어요!

인천 카페 이디야에서 주문한 음식을 받는 중

프랜차이즈의 편견을 부숴버린

애견 동반이 가능한 인천 카페, 애견 동반 카페

이디야 커피에서의 휴식을 적어보았습니다.

이상 많은 사진을 보면서,

긴 글을 읽어주신 블로거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합니다.

편견을 부순 인천 애견 동반 카페 이디야 정말 좋았습니다.

 

 

 

 

편견을 부순 애견동반 인천 카페! 이디야에서의 달고나와플!

안녕하세요! 새시마의 J가 또다시 두두 등장하였습니다:) 저는 5월 3일 오전에 인천에 위치한 이디야 커피...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